강의활동2017.03.06 22:48

경희대 취창업 지원 [글로벌 전자상거래 무역 창업 취업] 무료 교육!! 


방송에서 경제 평론을 하다보면 눈에 보이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경제가 더더욱 어려워질것이고, 그만큼 취업, 창업도 더더욱 어려워 질 것이라는 판단을 하게 됩니다.


취업과 창업을 지도하는 교수로써 느끼는 점은 "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도 직장생활을 11년 했던 근로자로서 그리고 이제는 회사대표와 겸임교수로 일을 하면서 취업이던 창업이던 "교육" 으로 준비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준비없는 취업은 되지도 않을 뿐더러 무엇보다 준비없는 창업은 더더욱 하지 말아야할 방법이죠. 왜냐하면 분명 실패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취업이던 창업이던 "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점인데, 문제는 교육비겠죠. 역시...


그래서 오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경희대 사회교육원에서 정부지원금으로 "취업, 창업"을 위해서 무료 교육을 진행합니다. 글로벌 쇼핑몰, 글로벌 전자상거래, 글로벌 무역에 관한 수업으로 무역에 대해서 궁금하셨던 취업 준비생, 창업 준비생은 지원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무엇보다 무료라는 사실이 매우 큰 장점이죠.

교육비를 나라에서 지원받게 되니까요.


자세한 모집요강은 아래의 사진을 터치하여 크게 보세요.



아시겠지만 명문 경희대 사회교육원은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교수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야 아시겠지만 전자상거래업 창업 및 마케팅에서는 국내 최고라고 자부하고 있고요. 그러다 보니 정부에서 인정받아 정부사업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립 공주대 취창업진로 겸임교수로 있고, 경희대 사회교육원 <융복합 전자상거래>과정의 책임강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창업 어렵다?


쇼핑몰 창업, 즉 전자상거래 창업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누가 어떻게 이끌어주는가가 중요합니다.




혼자서는 어렵고요, 지금처럼 정부가 지원하는 교육을 신청하고 최고의 교수진이 옆에서 도와줄때 비로서 성공적인 창업의 길로 당당히 나아갈 수 있습니다.


경희대 사회교육원 <글로벌 융복합 전자상거래 무역 과정>은 

무역학과 교수진과 소호 무역, 쇼핑몰 디자인, 무역영어, 중국어 등등 최고의 경희대 교수진이 함께하는 수업입니다.


그러면서 강의비는 무료! 라는 사실!

정말 놀랍죠.


지원 대상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나이 성별 따지지 않죠. 왜냐하면 정부가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좋은 과정을 많은 분들이 모르신다는 생각에 블로그에 올려 봅니다. 지원 경쟁이 치열하여 심사는 보셔야 합니다. 합격하게 되시면 아마 정말 기쁘실 거에요.


지금 신청하세요.


신청은 경희대 사회교육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십니다.

아니면 02-961-9177 학과사무실로 전화주셔서 상세하게 물어보셔 되요.

신청기간이 얼마 남지 않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Posted by 교수 권혁중